요리 이야기/내맘대로 요리

[요리하는 남편] 내맘대로 새우크림리조또

inhovation 2016. 5. 26. 23:05

집에 혼자 있어서 저녁으로 뭘 먹을 까 하다가

크림 소스가 얼마 안 남은 것을 알고

리조또를 해먹기로 했다.


마침 냉동실에 오래된 새우도 있어서 쓰기로 하고...

(칵테일 새우를 샀는데 별로...

어떻게 해도 심하진 않지만 비릿한 맛을 잡기가 힘들고

양도 너무 많아서 몇 달째...)


재료

크림소스

새우

마늘

(옥수수)



먼저 마늘과 새우를 익힌다



어느정도 다 익으면

밥 넣고, 옥수수가 생각나서 옥수수도 넣었다.



끝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초 간단으로 그럴듯하지만 그럴듯하지 않은 저녁식사를 했다.

맛은,

크림소스 맛에 거의 좌지우지된다.

맛있는 크림소스라 이날 리조또 맛은 좋았음.

새우도 뭐 맛있었고.

ㅎㅎㅎ


2016년 5월 21일

토요일 저녁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