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이야기/14 로마, 파리

[파리 11] 샤이요궁(에팔탑이 멋지게 보이는 곳)

inhovation 2016. 10. 3. 22:00

샤이요궁


ㅋㅋ샤이요궁 이야기지만

샤이요궁은 사실 지나만 갔다.

ㅎㅎㅎ


샤이요궁은 1937년 파리 만국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

트로카데로 궁전 위치에 다시 세워진 궁전이라고.

ㅎㅎㅎ

1946년 첫 UN본부로 사용되기도 했고

내부에는 해양박물관, 인류박물관, 문화재박물관 등이 있다고.

ㅎㅎㅎ


뮤지엄패스가 되지만...!

우린...가지 않았다...ㅋ

그냥 에펠탑에 빠져서 시간 보내느라...ㅎㅎㅎ


사실,

샤이요궁은 정말로

에펠탑 사진을 이쁘게 찍기 위해 거쳐가는 사람이 더 많지 많을까...?ㅎㅎ

트로카데로 역에서 나오자 마자 있는 광장,

그리고 샤이요궁 앞에 있는 분수대를 비롯한 이곳 저곳이

사실 에펠탑 사진을 멋지게 찍을 수 있는

최적의 장소이기 때문에....ㅎㅎ


ㅋㅋㅋ

내가 인사 하라고 시켰다.ㅎ


파리에서 찍은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한개.^^


오후, 해가 샤이요궁 뒤편으로 넘어가서

에펠탑에 빛이 비치지 았는데...ㅎㅎ


여기도 샤이요궁이지만,

에펠탑을 배경으로 웨딩촬영을 하는

100% 중국인 부부...!!ㅋㅋㅋ...


몇명이 붙은거야...

바람이 꽤 차가웠는데

신부가 오리털 잠바를 입었다 벗었다 하며

열심히 사진 찍고 있었다.

ㅎㅎ


다음에 기회가 된다면

샤이요궁 안에 들어가 보는 것도 괜찮을 듯.^^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