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이야기/14 로마, 파리

[로마 19] 로마 스냅촬영

inhovation 2016. 1. 22. 13:03

결혼 전에 웨딩사진을 찍지 않았다.

 

대신,

아내가 알아보고 모든 거을 추진한

스냅촬영을 했다.

신혼여행 가서...

이왕 하는 거, 두 번 하자고 해서

로마에서도 하고

파리에서도 했다.

 

파리 스냅 이야기는 나중에 올리고....ㅎㅎ

 

오늘은 로마 스냅 이야기...

 

우선,

전체적으로 스냅사진 촬영은

대만족이었다.

지금도 만족한다...

앞으로도 영원히 만족할듯......

ㅋㅋㅋㅋ

 

 

로마에서 스냅촬영을 해 주신 분은

여자분이셨다.

나보다 나이가 조금 더 많으신 분이지만

엄청 동안이셨음...

 

10시부터 12시까지...ㅋ

 

콜로세움 전철역에서 만나서 코스가...

 

콜로세움-베네치아광장-트래비분수-스페인광장

 

이렇게 이어졌고

중간중간

느낌있는(?) 길거리나 횡단보도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다.

 

아주 약간의 가이드 겸 여러 설명을 해 주셔서 좋았다.

 

자연스럽게 얘기하면서 정해준 짧은 코스를 걸으면

멀찍이서 사진을 찍으시거나

아니면 특정 장소에서 포즈를 요구하시고

사진을 찍으시고...

 

이런식으로 진행됐다...ㅋ

첨이라서 좀 어색하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는

그런 마음은 전혀!없었다.

ㅋㅋㅋㅋㅋㅋㅋ

 

우리보고

다른데서 찍고 오셨냐고, 너무 자연스럽게 잘하신다고

하셨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원본도 200몇장인가... 받고

편집본도 30장정도? 받은 것 같다.

1달 조금 안걸린 듯.

 

블로그에는

편집본 중 일부를 올리고

로마 스냅 이야기는 끝내는 것으로....ㅎㅎ^^

 

 

콜로세움 앞 잔디밭에서 꽃반지를 만들어 줌

여태 촬영하시면서 꽃반지 아이디어 낸 커플은 처음이라고 하시.

ㅎㅎㅎㅎ

 

콜로세움 앞에서....ㅋㅋㅋ

난간에 올라가서 손 잡아주라고 해서

첨엔 멋모르고 내가 올라감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베네치아 광장 뒤쪽

포로로마노 옆.....

뭔 온갖 이야기들을 계속 했음....ㅋㅋㅋ

 

다리를 건넏가 우연히 본 낙서 앞에서도...ㅎㅎ

감사합니다.

그라찌에.

GRAZIE

 

베네치아 앞 광장에서....ㅋ

 

트래비 분수 가는 기념품 가게 앞에서....ㅎㅎㅎㅎ

 

트래비 분수 옆 젤라또 가게.

내 표정이 저런 이유는

레몬맛 젤라또를 먹었는데

ㅈ...엄청 셨음..........

ㅋㅋㅋㅋ

 

스페인광장 앞 계단을 내려오면서...

왜 웃었는지는 잘 모름...

촬영 끝나고 얼굴 전체에 마비가 오는 것 같았음.......

ㅋㅋㅋㅋㅋㅋ

 

작가님이 원하시는 포즈인 듯 하다.

콜로세움 앞에서도 이러고 찍었는데...ㅋㅋ

 

깃털처럼 가벼웠다.

 

반응형